비즈니스 제휴사 마케팅을 늘리는 방법

2020. 7. 20. 13:54카테고리 없음


비즈니스 제휴사 마케팅을 늘리는 방법



제휴 마케팅을 시작하는 데는 비용이 거의 들지 않기 때문에, 그것은 중소기업들에게 매우 매력적이다.


스타킹, 핸들링, 배송의 모든 과정은 웹마스터가 아닌 벤더가 볼 수 있다.


그러나 제휴 마케팅을 통해 수익을 올리고 싶다면 아직 해야 할 일이 남아 있다.




당신이 제휴 마케팅에 참여한다는 것을 고객들에게 미리 알려라.


이것은 독자들로 하여금 당신의 노력에 대해 훨씬 더 잘 드러내게 할 것이다.


제휴 마케팅을 다룰 때에도, 가장 좋은 정책은 여전히 완전히 정직해지는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정직함 때문에 당신의 연줄에 더 잘 반응할 것이다.




한꺼번에 무리수를 두려는 실수를 저지르는 제휴 마케터들이 많다.


그들은 소속감을 너무 약화시켰다.


너의 성공에는 한계가 없다.


인내심을 갖고 자신에게 맞는 점진적인 접근법을 찾아야 한다.




숨겨진 링크가 있을 수 있다.


문자 메시지를 계열사 링크에 포함시킬 수 있는 확실한 방법이 있다.


이 기술들을 사용하되, 솔직히 말해라.


기사에 링크가 있는 경우, 사용자가 링크를 따라하기 전에 자신이 어떤 상황에 처해 있는지 알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의 웹사이트에 글을 쓰는데 도움을 받는 것은 나쁘지 않은 생각이다.


이러한 서비스를 사용하면 수수료가 증가할 수 있다.


이것은 여전히 꽤 새로운 것이지만, 수천 명의 제휴 마케터들은 고객들에게 그들의 사업의 새로운 점을 알리기 위해 문자 서비스를 이용한다.




공정한 제휴사(수익 공유가 넉넉한 회사)만이 당신의 사업을 받을 자격이 있다.


품목에 대한 20% 이하의 수수료를 받고 가면 안 된다.


상위 계열사들은 수수료가 당신의 노력을 촉진하고 그들과 더 많은 거래를 하고 싶은 욕구를 불러일으킨다는 것을 이해한다.




사이트 디자인은 제휴 웹사이트마다 매우 다양하다.


몇몇은 소리지르고 싶게 만드는 끔찍한 웹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형편없는 사이트를 가진 몇몇 제휴 프로그램들은 여전히 제휴사를 돈벌이로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나쁜 사이트가 그들을 완전히 미룬 채로 내버려 두어서는 안 된다.


이 서비스는 방문객들이 돌아다니는 것을 돕는 것 외에도 더 많은 구매를 할 수 있는 신뢰를 심어준다.




파트너에게 마케팅 리소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제휴사를 선택하십시오.


바보 같은 계열사를 찾는 경우는 드물다.


그들은 어떤 마케팅 캠페인이 실제로 효과가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연구를 한다.


당신은 그 정보를 계열사와 공유하는 회사와 협력하여 당신과 그들 둘 다 더 높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할 것이다.




성공적인 제휴 프로그램을 갖추기 위해서는 매출 전환율이 높은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당신은 약 1%의 전환율을 목표로 해야 한다.




손으로 쓴 광고를 스캔하여 당신의 사이트에 올려라.


당신의 고객들에게 당신의 웹사이트 뒤에 사람이 있다는 것을 분명히 하라.


이것을 증명하기 위해 개인적인 손길을 추가하라.


알아볼 수 없는 필체가 있다면 언제든지 프리랜서 직원을 고용해 광고를 작성할 수 있다.




당신은 항상 스스로에게 새로운 목표를 세우도록 노력해야 한다.


그것은 단지 충분히 얻을 수 있는 것보다 더 야심찬 것이다.


높은 목표를 세우고 매일 열심히 일해서 수익이 증가하는 것을 보아라.


처음에는 시간과 인내심을 투자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결국엔 충분히 시간을 투자할 가치가 있을 것이다.